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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통신] 불완전판매 줄었지만, 요금·고객센터 불만은 급증 20220908 상반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3사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은 올해도 불완전 판매(23.2%)를 가장 큰 문제로 꼽았다.다만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서는 불완전 판매 민원 비중이 크게 줄었으며 요금, 위약금, 계약해지, 설치 및 개통, 고객센터 등 민원이 고루 늘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goso.co.kr)에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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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식품진흥기금 운영자금 융자 3차 신청접수 20220613 경남도, 식품진흥기금 운영자금 융자 3차 신청접수 - 운영자금 융자지원으로 조속한 영업 정상화 도모, 최대 1천만 원- 연내 150개 업소 신청 목표, 현재까지 65개소 접수 완료 - 시·군 식품위생부서에서 3차 신청 6월 말까지 받아 경상남도는 식품진흥기금 운영자금 융자 3차 신청접수를 6월 말까지 시행한다고 밝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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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 :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 20210427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통신 불완전판매①] 판매점서 사기당했는데 퇴사 직원 타령만통신사가 판매점 관리 책임없어 온라인쇼핑이나 배달앱, SNS 등 온라인 중개 서비스(플랫폼)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상품 공급자 외에 플랫폼 제공 기업에도 책임을 묻는 법 개정 논의가 활발하다.&n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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