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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남도, 스마트 교통인프라 크게 늘린다. 20200911 경남도, 스마트 교통인프라 크게 늘린다.   - 2021년 지능형교통체계(ITS) 국토교통부 공모에 5개 시군 국비 69억 원 확보- 교통정보 수집, 분석, 제공체계 확대로 교통혼잡 및 안전성 개선 기대   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는 국토교통부의 2021년 지자체 ITS* 구축 국고보조 지원사업에 도내 5개 시ㆍ군(창원, 진주, 김···
  • 상반기 소비자 민원 40% 급증...코로나19로 온라인몰·여행 관련 폭증 20200820 2020년 상반기 소비자 불만 1위 업종은 유통이 차지했다. 2015년부터 변함없이 1위를 지킨 가운데 코로나19로 증가세가 더욱 가팔라졌다.유통뿐 아니라 올해 상반기 소비자 민원은 코로나19 여파로 변화가 적지 않았다.비대면 거래가 활성화되며 온라인몰, 홈쇼핑 등 온라인 이용자가 늘면서 소비자 불만이 크게 늘어난 것을 비롯 항공, 여행 관련 취소·환불 불···
  • 해지 방어 민원 '확인콜'로 줄여야 20160720 결합상품 서비스 해지 과정에서 기업과 소비자 간 분쟁이 끊임없이 발생한다.주로 해지 의사가 누락되면서 갈등이 빚어지고 있다. 소비자는 해지 의사를 밝혔다고 주장하지만 업체에서는 정확하게 ‘해지’라는 뜻을 알려오지 않았다는 입장이다. 해지를 신청하며 신분증 사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 등 서류를 팩스로 보낼 경우 수발신 확인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것도 문제다.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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