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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리테일, GS홈쇼핑 흡수합병...초대형 커머스기업 탄생 20201111 GS리테일이 GS홈쇼핑을 흡수합병한다고 10일 공시했다.이번 합병으로 초대형 커머스기업이 탄생한다. 합병 후 존속법인은 GS리테일이며, 합병비율은 ‘1대 4.22주’로서 GS홈쇼핑 주식 1주 당 GS리테일의 신주 4.22주가 배정된다.GS리테일과 GS홈쇼핑 이사회는 이날 오전 이 같은 내용의 합병 안건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당국 기업결합 심사와 오는 2···
  • 한국후지필름 이형규 대표, 광고비 10배 넘게 퍼붓고 적자만 눈덩이 20200727 한국후지필름 이형규 대표가 취임 첫해 광고비를 10배 이상 늘리며 공격적인 영업에 나섰으나 매출은 별로 늘리지 못한 채 영업적자만 크게 확대된 것으로 나타났다.롯데그룹 계열사인 한국후지필름은 사진필름과 즉석카메라, 스마트폰 프린터, 산업용 필름 등을 판매하는데 만성적자가 이어지고 있는 한계기업이다.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한국후지필름은 지난해 매출···
  • 증권사 오프라인 채널 선택과 집중...점포 줄이고 VIP마케팅 강화하고 20190418 시중은행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점포 다이어트'가 시작된 가운데 증권사들도 오프라인 비중을 줄이는 작업이 한창이다. 계좌 개설도 온라인과 모바일 비중이 절대적으로 높고 비대면 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오프라인 채널의 효율성이 떨어지고 있기 때문이다.점포 축소는 그대로 진행하면서 고액 자산가를 위한 프리미엄 WM 서비스는 오히려 강화하는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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