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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외비, 내부규정 앞세워 안하무인...외국계 기업 불통 서비스에 소비자들 분통 20201211 # 애플 아이폰 공식수리 거부 고질적 문제로 꼽혀 ‘불법개조’를 이유로 아이폰 11프로 수리를 거부당했다는 소비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발열증상이 있지만 일방적인 주장으로 수리조차 거부하고 있는 것. 애플코리아는 "내부를 열어본 흔적이 있지만 규정상 상세 내용은 외부로 보내줄 수 없다"는 한결같은 입장을 보였다. 소비자들은 “불법개조가 의심된다면···
  • [2019년 결산-서비스] 택배 민원 가장 많고 여행·항공 뒤이어 20191226 2019년 한 해 서비스 분야에서는 택배 민원이 가장 많았다. 2016년 이후 줄어드는 듯 했지만 3년 만에 다시 최다의 불명예를 안게 됐다. 항공과 여행 분야 민원도 여전히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호텔 예약 사이트, 교육 분야 민원도 꾸준이 이어졌다.올해 1월부터 지난 12월 13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소비자 피해 제보는···
  • 필리핀항공 서버 마비로 항공권 취소 못해..."그래도 수수료는 내~" 20151229 항공사의 일시적 서버 마비로 환불 처리를 하지 못했음에도 고스란히 취소 수수료를 물게 된 소비자가 억울함을 호소했다.일정 기간에 한해 수수료 면제 방안을 내놨던 항공사는 홈페이지 게재, 이메일 발송 (수신 여부 무관) 등을 통해 고지 의무를 다했다며 문제될 것이 없다는 입장이다.대전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씨는 지난 11월 필리핀항공에서 특가로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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