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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국 국적 항공사, 소비자피해 접수 절차 안내 및 대응 미흡 20231228 외국 국적 항공사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나 항공사의 소비자피해 대응은 국적 항공사에 비해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최근 1년 6개월 동안(’22~’23년 6월) 접수된 단일 항공사 대상 항공 서비스 관련 피해구제 신청 854건**을 분석한 결과, 외국 국적 항공사 관련 건(532건)이 국적 항공사(322건)···
  • 외국 국적 항공사, 소비자피해 접수 절차 안내 및 대응 미흡 20231228 외국 국적 항공사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나 항공사의 소비자피해 대응은 국적 항공사에 비해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윤수현)이 최근 1년 6개월 동안(’22~’23년 6월) 접수된 단일 항공사 대상 항공 서비스 관련 피해구제 신청 854건**을 분석한 결과, 외국 국적 항공사 관련 건(532건)이 국적 항공사(322건)···
  • “추석 명절 항공권, 택배, 상품권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20230920 □ 한국소비자원(이하 ‘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비자피해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항공권 및 택배, 상품권에 대해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다.  ㅇ 항공권, 택배, 상품권 관련 서비스는 추석 연휴 기간 소비자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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