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안전생산
  • 2
    대출이자
  • 3
    취약시설
  • 4
    도립대학
  • 5
    오리농장
  • 6
    시설안전
  • 7
    반기경남
  • 8
    대책간담회
  • 9
    육아휴직
  • 10
    적극행정

검색어 "한솔교육"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25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22건

+ 더보기

  • 한솔교육, 수업 방식 멋대로 바꾸고 위약금 이중 출금...본사는 지점에 책임 떠넘겨 20220817 한 학습지 업체가 방문 수업 방식을 갑자기 아이가 센터로 가야하는 식으로 변경하고, 해지 위약금을 이중 출금해 소비자가 분개하고 있다.이 과정에서 소비자가 본사에 도움을 요청했지만 본사측은 지점과 교사에게만 책임을 떠넘겨 문제를 키웠다.이후 학습지 본사는 "지점에서 본사의 가이드에 맞지 않게 위약금 청구 등 임의로 처리한 것을 확인했다"며 조속히 소비자에게···
  • 계약해지 방어 불만 가장 높아...원격수업 민원도 증가세 20200608 교육 부문 소비자 민원은 ‘계약해지’와 ‘불완전판매’에 집중됐다. 두 항목의 민원 점유율은 75.9%로 높다.2019년 별도 기준 매출 상위 5개 교육 업체를 대상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민원을 집계한 결과 민원점유율은 교원(대표 장평순)이 52.9%로 가장 높았다. 업계 3위인 교원(6263억 원)은 매출 규모 대비 민원 건수가 높게···
  • 삼성전자 · SKT · GS홈쇼핑 등 24개사 소비자 민원관리 대상 영예 20200525 ‘2020 소비자 민원평가 대상’에서 소비자 민원관리가 우수한 총 24개 기업이 대상을 수상했다.삼성전자와 SK텔레콤, GS홈쇼핑, 대상, 롯데리아, 바디프랜드, 토요타 등이 지난해 소비자 보호에 적극 대처해 온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권에서는 NH생명보험과 NH손해보험, 신한카드의 소비자 민원 관리가 가장 우수했다.올해 신설된 증권과 은행, 교육, 아웃도어···

콘텐츠

검색결과 총 1건

+ 더보기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