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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량용 블랙박스 관련 피해구제 신청 연평균 193건...‘제품불량’ 최다 20170515 차량용 블랙박스 관련 피해를 호소한 사례들 가운데 ‘제품불량’ 문제가 가장 많이 접수된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한국소비자원(원장 한견표)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12년~2016년) 접수된 ‘차량용 블랙박스’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총 967건으로 매년 평균 193건이 접수됐다. 피해내용으로는 ‘제품불량’(573건, 59.3%)과 ‘구입계약’(354건, 3···
  • 300만원짜리 무료 통화권에 숨은 내비 사기 기승 20131125 # 광주 광산구 비아동에 사는 김 모(남)씨는 2년 전 방문판매업자로부터 매립형 내비게이션을 구입했다. 구입 금액으로 380만 원을 제시한 업자는 대신 해당 금액 상당의 무료 통화권을 제시했다. 할부 결제로 300만 원만 납입해도 된다는 조건까지 걸었다고. 하지만 구입 후 2~3개월에 한 번씩 내비게이션이 고장났고 AS도 업자를 통해서만 가능했다. 게다가 ···
  • 블랙박스 사면 무료 통화권줄께~" 사기 피해 주의보 20131121 # 지난 2월 텔레마케팅으로 내비게이션과 2채널 블랙박스를 구입한 박 모(여)씨. 처음엔 구입가격이 370만 원이라고 해 사기 전화인 줄 알고 끊으려 했지만 '대신 370만 원 상당의 무료 통화권을 준다'는 제안에 솔깃했다. 여기에 더해 할부 수수료와 복지 할인 수수료는 다시 지급한다는 말에 결국 구입을 결정했다. 하지만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이 지급된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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