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지방도
  • 2
    관리대책
  • 3
    산청엑스포
  • 4
    남해바다
  • 5
    관리강화
  • 6
    교육일정
  • 7
    하동세계
  • 8
    성공개최
  • 9
    쓰레기수거
  • 10
    활동전개

검색어 "코지마"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18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16건

+ 더보기

  • 안마의자 보증기간 바디프랜드 5년 최장, 출장비 세라젬 저렴....무상AS 기준 제각각 20220921 주요 안마의자 브랜드의 무상 보증기간과 AS 출장비가 회사마다 모두 달라 구매 시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보증기간 내에는 제품 하자로 출장시 공임비, 출장비 등을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무상보증기간은 바디프랜드가 5년으로 가장 길다. 특히 바디프랜드는 모델이나 계약 유형에 상관없이 보증기간 5년을 적용해 소비자에게 가장 유리한 것으로···
  • 리쏘 안마의자, 보증기간 내 리모컨 고장 나도 수리비...바디프랜드·세라젬은 무상 20220726 안마의자 브랜드 리쏘(대표 김주형)는 리모컨이 고장나면 '보증기간 내 고객 과실이 없는 경우에도' 수리비가 청구된다는 사실에 소비자가 큰 불만을 표시했다.대다수의 안마의자 브랜드가 보증기간 중 고객 과실이 없는 리모컨 고장에 대해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것과도 대조적이다.서울시 성북구에 사는 조 모(여)씨는 지난해 9월 리쏘 매장에서 안마의자 &···
  • 코로나19 여파 AS에 불만 집중...바디프랜드 민원관리 우수 20220531 지난해 렌탈 업계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소비자 불만은 AS 관련 문제로 전체의 23.5%를 차지했다.코로나19 여파로 AS가 수개월 지연되는 등의 불만이 다발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렌탈 업계는 상품을 대여해주는 특성상 업체 및 관리 인력과 소비자 간 소통이 중요한데 코로나19로 대면 서비스가 원활치 않고, 부품 수급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서 AS에 불편을 느···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