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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스트코서 구매한 선풍기 시커먼 먼지때 범벅...가져와 환불해줄게 20200724 창고형 대형마트 코스트코에서 온통 시커먼 먼지로 가득한 상품을 판매하고 환불해주면 그만이라는 식의 무책임한 대응으로 소비자의 불만을 샀다.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임 모(여)씨는 지난 18일 코스트코에서 서큘레이터(공기 순환 방식)형 선풍기를 5만9900원에 구매했다. 창고형 매장인 만큼 임 씨가 직접 매대에서 깨끗한 포장 상태임을 확인하고 상품을 골랐다고&n···
  • 코스트코서 산 수입 과자 봉지 안에 개미 수십마리...누구 책임일까? 20190220 식품 속에서 벌레가 발견되는 일이 심심찮게 발생하고 있다. 그러나 제조·유통·보관 과정 중 어느 단계에서 이물이 유입됐는지 파악하기 어렵다보니 소비자들만 답답함을 토로하는 실정이다.특히 '수입산 과자'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해외 제조사 대신 유통업체에 연락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과정에서 적극적인 답변이 이루어지지 않아 소비자 불만을 ···
  • 코스트코, 까맣게 썩은 유기농 계란...소비자 경악 20140904 대형마트서 산 유기농 계란의 부패 원인을 두고 소비자와 업체 간 공방이 치열하다.업체의 미흡한 품질 관리로 썩은 계란을 구입했다는 소비자 주장에 대해 업체 측은 재고가 없을 정도로 소진이 빨라 이번 사례처럼 심각하게 부패할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해명했다.부산시 영도구 남항동에 사는 임 모(여)씨는 8월 15일 코스트코에서 15개 들이 유기농계란 한 판을 8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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