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안전생산
  • 2
    대출이자
  • 3
    취약시설
  • 4
    도립대학
  • 5
    오리농장
  • 6
    시설안전
  • 7
    반기경남
  • 8
    대책간담회
  • 9
    육아휴직
  • 10
    적극행정

검색어 "커머스가품"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50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50건

+ 더보기

  •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올 상반기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은 환불·교환·취소에 집중됐다.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이 환불·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시하며 온라인몰 업계의 고질병으로 나타났다.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글로벌(G마켓·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쓱닷컴(SSG닷컴), 인터파크, 롯···
  • 온라인으로 산 브랜드 신발, 세탁 한번에 가죽 코팅 훌러덩 벗겨져 20220705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브랜드 신발이 세탁 한 번만에 겉면 코팅이 벗겨져 소비자가 분통을 터트렸다.경남 산청에 사는 허 모(여)씨는 최근 이커머스에서 프랑스 유명 브랜드 L사의 신발을 8만5000원에 구매했다. 몇 번 신지 않았지만 이물이 묻어 물세탁했는데 깜짝 놀랐다. 신발 표면이 벗겨지기 시작하더니 손으로 살짝 밀기만 해도 코팅이 슥슥 밀려 나왔기 때문이다···
  • 민원 3건중 1건은 교환‧환불 문제...위메프 티몬 민원 관리 미흡 20200610 이커머스를 이용하는 상당수의 소비자들은 교환‧환불에 대한 불만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한해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6대 이커머스 민원 실태를 분석한 결과 민원점유율이 가장 높은 업체는 쿠팡으로 34.4% 비중을 차지했다. 그러나 쿠팡의 매출 규모가 7조 원대로 경쟁 업체들을 모두 합한 것보다 3배 가까이 많아 매출 대···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