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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간 만료된 신용카드, 카드사 멋대로 재발급 혹은 거부...고객의사 반영안돼 20220705  신용카드 유효기간 만료일이 가까워지면 카드사가 고객 의사와 상관없이 자체 심의해 자동 갱신 발급하거나 거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자동 발급하는 경우 고객에게 미리 통보만 하면 고객이 의사를 밝히지 않더라도 임의로 처리가 가능하다. 단종된 카드의 유효기간 갱신 여부는 카드사나 상품마다 다르다. 규정상으로는 문제가 없지만 소비자들은 ···
  •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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