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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치아보험 믿고 임플란트 하려다 막막...자연발치·사고로 인한 손상은 보장 안 된다고? 20221028 치아보험 가입의 주요 사유 중 하나인 임플란트 치료의 보장 문제로 소비자와 보험사간 갈등이 끊이지 않고 있다.소비자들은 비용이 많이 드는 임플란트 때문에 치아보험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지만 정작 발치 원인 등에 따라 보험사들이 보험금 지급을 거부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자연적으로 이가 빠지거나 사고로 발치를 한 경우엔 의사 소견서 등으로 인과관계를 입증하지 못···
  • 온라인몰서 산 짝퉁, 판매자 잠수타면 환불 불가?...가품보상제 하늘의 별따기 20220713 #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5월 29일 11번가에서 115만 원을 주고 루이비통 가방을 구매했다. 배송 받고 보니 너무 조잡해서 사설 명품감정원에 8만 원을 지불하고 감정을 의뢰한 결과 가품으로 판정났다. 구매 당시 페이지에 써 있던 판매자 연락처로 전화해 봤지만 한 번도 연결되지 않았고 판매 페이지도 사라진 상태였다. 김 씨는 11번···
  •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대란 또 다시?...오픈마켓서 피해 급증 20200909 #사례1 서울 성북구에 거주하는 김 모(여)씨는 지난달 17일 위메프 입점 판매자를 통해 KF94마스크 160매를 14만2000원에 주문했다. 주문 후 2주 지났을 시점, 택배송장이 입력된 상태라 곧바로 배송이 될 것으로 생각했지만 이후 일주일이 지나도 마스크를 받지 못했다. 알고 보니 판매자가 택배사에게 송장번호만 미리 받아 허위로 등록하는 ‘거짓송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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