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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젠 잦은 접속오류로 유료 아이템 환불 요청했지만 쥐꼬리 환급 뿐 20190218 웹젠의 게임 이용자가 접속 문제로 게임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했다며 유료 아이템 환불을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게임사 측은 개인정보와 연관돼 있어 정확한 확인은 어렵다면서도 약관상 전혀 문제될 게 없다는 입장이다. 제주시에 거주하는 한 모(남)씨는 지난해 12월 잦은 접속 문제와 버그 등으로 뮤 온라인 H5 이용에 어려움을···
  • 원단 의무 보유 기간 없어 쥐꼬리 환급 혹은 누더기 수선 20181025 원단 색상과 딴 판인 의류 수선  전북 남원시에 사는 이 모(남)씨는 지난해 자신의 실수로 반팔티셔츠의 오른쪽 소매가 찢어져  AS를 받았다. 문제는 수선된 오른쪽 소매 부분만 색깔이 달라 보기에 흉해진 것. 색상이 다른 원단으로 교체됐기 때문이었다. 터무니 없는 AS라는 이 씨의 이의제기에 업체 측은 “고객 요구로 판···
  • 7년 쓴 200만원 냉장고 고장, 부품 없다 12만원 환급 20181022 # 7년 전 200만원에 산 냉장고 보상액 12만 원 서울에 사는  권 모(여)씨는 7년 전 200만 원 이상을 주고 구입한 LG전자 냉장고의 냉동기능 고장으로 지난해와 올해 두 번에 걸쳐 수리를 받았다. 부품 교환 등 수리비는 각각 20만 원과 50만 원이 들었다. 권 씨는 “최근 냉장고 고장이 또 발생해 항의하니 업체 측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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