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안전생산
  • 2
    대출이자
  • 3
    취약시설
  • 4
    도립대학
  • 5
    오리농장
  • 6
    시설안전
  • 7
    반기경남
  • 8
    대책간담회
  • 9
    육아휴직
  • 10
    적극행정

검색어 "정수기위약"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100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94건

+ 더보기

  • 깨끗한 물인줄 알았더니...곰팡이·물때 범벅된 렌털 정수기에 소비자들 분통터져 20221011  # 경기도 평택시에 사는 정 모(여)씨는 정수기를 3년 렌털로 월 3만 원대에 사용 중이다. 정 씨는 지난 7월 초 출수가 제대로 안 돼 정수기 본체 내부를 열었다가 기겁했다. 호스 주변이 곰팡이로 뒤덮여 있었다. 정 씨는 업체에 항의하면서 수질 검사도 함께 요청했고 물은 정상으로 판정됐다는 통보를 받았다. 정 씨는 “중금속 검사만 하···
  • 얼음정수기, 잦은 고장으로 뿔난 소비자들...3~5회 수리해도 해결 안돼 20220802  # 부산시 강서구에 사는 이 모(남)씨는 A사 얼음정수기를 매달 3만5000원에 렌털했다. 설치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부터 정수기에서 얼음이 자동으로 나오는 현상이 발생했다. 수리를 5번 받고 새 제품으로 교체까지 했지만 같은 문제가 계속됐다. 이 씨는 "정수기 문제로 수리받다가 안돼 교체해도 마찬가지인데 또 교환 받으려면 다시 4번 정도 수···
  • 코로나19 여파 AS에 불만 집중...바디프랜드 민원관리 우수 20220531 지난해 렌탈 업계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소비자 불만은 AS 관련 문제로 전체의 23.5%를 차지했다.코로나19 여파로 AS가 수개월 지연되는 등의 불만이 다발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렌탈 업계는 상품을 대여해주는 특성상 업체 및 관리 인력과 소비자 간 소통이 중요한데 코로나19로 대면 서비스가 원활치 않고, 부품 수급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서 AS에 불편을 느···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