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지방도
  • 2
    관리대책
  • 3
    산청엑스포
  • 4
    남해바다
  • 5
    관리강화
  • 6
    교육일정
  • 7
    하동세계
  • 8
    성공개최
  • 9
    쓰레기수거
  • 10
    활동전개

검색어 "운송중"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6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6건

+ 더보기

  • 택배 파손‧분실, 제값 받으려면 운송가 기재 '꼭' 20150330 # 충남 아산시 용화동에 사는 최 모(남)씨는 지난 3월5일 지인에게 180만 원 상당의 낚싯대 세트를 택배로 보냈다. 며칠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어 수하물 추적을 해보니 '운송중'으로 표시돼 있었다고. 택배회사에 문의하자 운송 중 분실인 것 같다며 50만 원 보상을 제안했다.운송장에 물품가액이 등록돼 있지 않아 최대 50만 원으로 보상이 제한된다는 것. 최···
  • 기사가 포장없이 운송한 여행가방 와장창~, 보상은 모르쇠 20131011 배송기사의 동의를 받고 미포장 상태에서 배송 의뢰한 수하물 파손 시 소비자는 업체 측으로 보상을 요구할 수 있을까?공정거래위원회 택배표준약관에 의하면 고객은 운송물을 그 성질, 중량, 용적 등에 따라 운송에 적합하도록 포장해야 한다. 뿐만아니라 사업자 역시 운송물의 포장이 운송에 적합하지 않을 때는 고객에게 필요한 포장을 하도록 청구하거나, 고객의 승낙을 ···
  • 택배사, 값싼 물품 분실 보상 '즉각' 고가품은 차일피일 20130627 택배업체들이 배송 중 분실 및 파손된 고가품에 대한 보상을 차일피일 미루는 등 소극적으로 대처해 지적을 받고 있다. 값이 비싼 물건일수록 보상에 난항을 겪는 일이 많아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27일 소비자문제 연구소 컨슈머리서치(대표 최현숙 www.consumerresearch.co.kr)에 따르면 소비자고발센터 등에 4~6월 한 달간 접수된 택배 이용···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