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수급대상
  • 2
    기초수급
  • 3
    관리통합
  • 4
    지역도시
  • 5
    대비대응
  • 6
    경찰예산
  • 7
    산불전문
  • 8
    대상청년
  • 9
    퇴직인력
  • 10
    청년문화

검색어 "완성차직영"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8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8건

+ 더보기

  • 국내 완성차 직영 서비스센터 겨우 1.8%...AS품질·친절 문제로 확대 요구 거세 20220913 국내 완성차 5사의 직영 서비스센터 비율이 전체의 2%도 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비스센터의 AS 숙련도와 친절 문제까지 제기되면서 직영점 확대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확대되고 있다.12일 현대자동차, 기아, 르노코리아, 한국GM, 쌍용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 5개사의 전체 서비스센터 3238개 중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센터는 58개로 집계···
  • 새 차 깨진 기어봉 왜 무상수리 안되지?...무상보증 품목 논란 20181205 자동차 무상보증 기간 중에도 일부 부품은 무상 수리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 많아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다. 일반적인 소모품이 아닌데도 업체의 내부 정책에 따라 무상대상 품목에서 제외되는 경우다.  소비자들은 무상보증 품목과 대상에 대한 명확한 기준과 고지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천안시 삼룡동에 사는 최 모(남)씨는 지난 201···
  • 차 사면 골프백 준다더니 입닦아...팔고나면 모르쇠 영업 주의 20181112 # 새 차 구매 시 탁송사고, 피해보상은 탁송업체에 문의? 서울시 동대문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3월 기아차 니로를 구매했다. 차량은 구매 후 2주 후 출고됐으며 탁송업체를 통해 경기도에서 서울로 탁송됐다. 그런데  탁송 과정에서 사고가 났고 차량 앞부분이 형체도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망가졌다. 담당 영업사원이 탁송업체 측에 렌트와 손해배상···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