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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플, 이통사 갑질 자진시정...소비자 상대 갑질 서비스는? 20200826 애플이 이동통신사에 광고비와 수리비를 떠넘기는 등 거래상지위남용 행위에 대한 자정시정안을 마련한 가운데, 국내 소비자들에 대한 ‘갑질’도 만만치 않아 서비스 인식 개선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 게다가 애플의 이번 조치가 비용 부담 증대를 전제로 하는 만큼 향후 AS의 질이 낮아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있다.시정안을 내놓은 애플은 지난 24일 “우리···
  • 브라운체온계 액정에 습기 차서 자국 얼룩덜룩한데 AS 거부...기능 이상 없어 20200806 브라운체온계 수입사인 사이넥스가 액정에 습기가 차는 현상에 대해 품질 문제가 아니라며 AS를 거부해 소비자와 갈등을 빚었다. 체온을 측정하는 기능상 문제가 아니면 품질하자가 아니며 제품 교환도 해줄 수 없다고 일축한 것이다.김해 팔판로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해 10월 브라운 체온계 IRT6520 모델을 10만 원대에 구매했다. 사용한지 한 달 무렵 제···
  • 아이폰11 배터리 7개월 만에 폭발할 듯 부풀어...액정 파손 흔적 있으면 유상 수리? 20200702 아이폰 단말기를 사용 중인 소비자가 7개월 만에 스웰링(리튬이온 배터리 내부에 가스가 발생해 부풀어 오르는 현상)된 배터리의 무상교환을 거부당했다며 불만을 제기했다. 애플 측은 액정 파손 등 기기 외관 충격이 가해진 경우 보증기간내에라도 무상 배터리 교체가 불가하다는 입장이다.전남 순천시에 거주하는 김 모(여)씨는 지난해 10월 말 사전예약으로 애플 아이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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