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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몰 사은품 낚시질 성행...판매 후 교묘하게 발뺌 20191010 온라인몰에서 사은품 증정을 광고 판매한 후 약속과 다른 제품을 제공하거나 조기소진을 이유로 지급하지 않는 등의 피해가 반복되고 있다. 적용 조건 등 제약 사항을 제대로 표기하지 않고 교묘히 낚시질하는 사례도 빈번하지만 '실수'라며 무마하기 일쑤다.  올해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관련 민원만 120···
  • 명품 등 개별소비세 기준 200만 원→500만 원 '원상복구' 20151104 정부가 소비 진작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개별소비세 기준이 일부 이전으로 복구된다.기획재정부는 3일 가방, 시계, 가구, 사진기, 융단 등 5개 품목의 개별소비세 과세 기준을 이전처럼 복구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이들 품목에 대한 과세 기준이 200만 원에서 500만 원으로 다시 상향 조정된다.개별소비세 인하로 제품 판매가가 낮아질거라 기대했지만 일부···
  • 가격은 명품, 품질과 AS는 '보장못해' 20141013 해외 명품 브랜드의 허접한 품질 관리와 AS가 도마 위에 올랐다. 고가 제품이지만 품질이 따라가지 못한다는 소비자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높은 명성 만큼이나 품질이나 사후관리가 철저할 거라는 소비자 기대와 달리 쓴 맛을 보는 사례가 빈번하기 때문이다. 판매에만 열을 올리면서 정작 중요한 AS 등 사후관리는 소홀하다는 지적이다.올 상반기 소비자고발센터(ww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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