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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결산-자동차] 신차 품질, 부품 수급 지연으로 소비자 고통 20201223 올해 자동차 부문에서는 신차 품질 불만, 부품 수급 지연으로 고통을 겪었다는 소비자 민원이 두드러졌다.올해 1월1일부터 12월2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소비자 피해 자동차 부문 제보는 2148건으로 지난해(2051건)보다 4.7% 많아졌다.주요 제보 내용으로는 ▶신차 품질 불만 ▶부품 수급 지연 ▶AS 등이 잇따랐다.&n···
  • 코로나19 와중에도 판매 날개 단 수입차 브랜드들, 전시장 확장 경쟁 치열 20200626 코로나19로 소비재 산업이 침체 돼가고 있는 상황에서도 수입차 브랜드들이 앞다퉈 전시장 확장 경쟁을 벌이고 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한국 시장에대한 중요도가 높아져 꾸준한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는 입장이다.코로나19가 본격화한 3월 이후로도 메르세데스-벤츠, 폭스바겐, 토요타, 볼보, BMW 등은 앞다퉈 새 전시장을 오픈했다.벤츠는 지난 4월 고양 전시장을 ···
  • 불량 자동차 3번 고장날 때까지 목숨 걸고 운전해야 20171010 # 화재나 운행 중 엔진 꺼져야 중대결함 원주시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4월 6천만 원 상당의 벤츠 E200을 구매했다. 구매 다음날 시동을 걸었으나 엔진이상 경고등이 뜨며 차가 꼼짝도 하지 않았다. 업체 직원이 출동 후 조치한 뒤에야 시동이 걸렸다. 이후 4차례나 같은 문제가 발생하자 결국 업체 측에 차량 교환을 요구했지만 “중대결함은 화재가 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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