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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랜차이즈 카페 정량 미달 의심 소비자 불만...이디야, 여전히 용량 표시 안해 20221024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정량에 미치지 못하는 음료를 받았다는 불만이 속출하고 있다, 하지만 용량 미달에 대한 입증 자체가 쉽지 않아 소비자와 업체간 갈등이 반복되고 있다.업체가 안내하는 정량과 소비자가 받은 음료의 양을 직접 대조해 사실을 증명해 봐야 보상은 교환이나 환불에 그친다. 5000원 안팎의 음료값을 보상받기 위해 시간 손실과 번거로움을 감수하는 소비···
  • 국감서 고개숙인 HDC현산...“진심으로 사과하고 협상에 성실하게 임할 것” 20221007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최익훈·정익희·김회언)이 국정감사에서 광주 화정아이파크 붕괴사고와 관련해 국토교통위원회 의원들과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의 질타를 받았다.지난 6일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정감사에는 광주 붕괴사고와 관련해 정익희 HDC현산 대표(CSO·최고안전책임자)가 증인으로 출석했다. 정 대표는 “사고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입주···
  • 조립 거실장 품질 엉망, 문짝 아귀 안 맞고 여닫히지도 않아 20221004 온라인몰에서 거실장을 구매한 소비자가 문짝의 아귀도 맞지 않는 저질 품질에 분노했다. 광주광역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유명 커머스 사이트에서 국내 가구 브랜드의 거실장을 19만9000원에 구매했다.업체 배송기사가 직접 방문해 가구를 조립했지만 문짝이 비틀어져 간격이 맞지 않았고 열리거나 닫히지 않는 등 여러 문제가 발생했다. 김 씨는 업체에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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