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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해축산물 긴급회수(뿔레커리마요/카멜리아)-회수종료(2024.6.11.) 20240611 「축산물 위생관리법」제31조의2 또는 제36조에 따라 아래의 축산물을 긴급 회수합니다.가. 회수제품 : 뿔레커리마요나. 소비기한 : 2024. 6. 28. [제조일: 2024. 5. 20.]다. 회수사유 : 자가품질검사 부적합[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네스 부적합]라. 회수방법 : 소비자는 구입점포로 반품하여 주시고,점포주는 해당업소로 연락마. 회수영업자 : ···
  • 위해축산물 긴급회수(뿔레커리마요/카멜리아)-회수종료(2024.6.11.) 20240611 「축산물 위생관리법」제31조의2 또는 제36조에 따라 아래의 축산물을 긴급 회수합니다.가. 회수제품 : 뿔레커리마요나. 소비기한 : 2024. 6. 28. [제조일: 2024. 5. 20.]다. 회수사유 : 자가품질검사 부적합[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네스 부적합]라. 회수방법 : 소비자는 구입점포로 반품하여 주시고,점포주는 해당업소로 연락마. 회수영업자 : ···
  • 또봉이통닭, 기프티콘 이용 거부에 소비자 뿔…본사 측 점주에 강요 못해 20220513 또봉이통닭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려던 소비자가 매장 점주로부터 이유도 모른 채 주문을 거부당했다며 불만을 터트렸다.본사 측은 불편을 겪었을 소비자 마음을 공감하지만 가맹사업법 규정상 모바일 교환권 주문 접수를 점주들에게 강제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점주가 기프티콘 접수를 빈번하게 거부할 경우 상품권 이용불가 매장으로 분류해 안내하겠다는 입장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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