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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몰 가전제품 공식 판매점 믿었다가 돈날려...가짜 공식 매장 수두룩, 구별법은? 20230110 서울 용산구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지난해 네이버쇼핑에서 'LG전자 공식 판매점'이란 문구를 확인하고 의심없이 제품을 구매했다가 피해를 봤다. 판매자는 오픈마켓에는 재고가 부족하다며 다른 '공식 판매 사이트'로 안내했다. 이 씨는 공식 판매점이란 생각에 의심없이 결제 했고, 결국 물건을 받지 못했다. 이 씨는 "공식 판매 사···
  • 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반품·교환 전화 불통, AS는 거북이 20221227 # 대전시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 씨는 지난 14일 무신사에서 옷을 구입하며 예약 배송을 신청했다. 약속한 날 제품이 배송되지 않아 이를 항의하려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연일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제품은 ‘출고 처리중’ 상태여서 주문 취소도 할 수 없었다. 이 씨는 “무신사라는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뒤통수 맞은 기분이다&rdquo···
  • 패딩 털빠짐 변색에도 하자 아냐?...겨울점퍼 품질문제로 갈등 잇달아 20221222  #사례1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권 모(여)씨는 1년 전 탑텐몰에서 자녀에게 입힐 '프로젝트엠' 패딩을 할인가로 약 6만 원에 구매했다. 실제 착용은 올 겨울부터였는데 착용 5일만에 털 날림이 심해 입지 못할 정도였다고. 권 씨는 AS를 받기 위해 매장에 방문했고 직원은 “불량이 맞는 것 같으니 탑텐몰에서 교환이나 환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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