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관리정책
  • 2
    스마트안전
  • 3
    관리시행
  • 4
    농업기술원
  • 5
    안전장비
  • 6
    체계수립
  • 7
    직원공개
  • 8
    심폐소생술
  • 9
    부서
  • 10
    발전연구원

검색어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7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3건

+ 더보기

  •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 20230118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 18일 시군 민원담당 공무원 40여 명 참석- ‘도-시군 통합 민원콜 서비스’ 확산 등 긍정적 효과 기대 경상남도가 18일 오후 2시 경상남도기록원 회의실에서 도내 시군 민원담당 공무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상남도 민원···
  •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 20230118 경상남도가 18일 오후 2시 경상남도기록원 회의실에서 도내 시군 민원담당 공무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를 열었다. 지난해 5월 13일 개소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는 전화한통으로 민원, 관광, 보건·복지, 코로나 관련 등 도정 전반의 문의가 빈번한 사무에 대하여 전문상담사가 신속 정확히 안내하는 맞춤형 전화상담 서···
  •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 20230118 경상남도가 18일 오후 2시 경상남도기록원 회의실에서 도내 시군 민원담당 공무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를 열었다. 지난해 5월 13일 개소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는 전화한통으로 민원, 관광, 보건·복지, 코로나 관련 등 도정 전반의 문의가 빈번한 사무에 대하여 전문상담사가 신속 정확히 안내하는 맞춤형 전화상담 서···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