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관리대책
  • 2
    건축과
  • 3
    방역관리
  • 4
    산청엑스포
  • 5
    성공기원
  • 6
    성공개최
  • 7
    활동전개
  • 8
    방문유치
  • 9
    소규모
  • 10
    입장권

검색어 "상담전월"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59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54건

+ 더보기

  • 6월 냉방 기기 관련 소비자 상담, 전월 대비 2배 이상 증가 20230727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3년 6월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5.5% 증가했다.  특히 ‘선풍기‘, ‘에어컨‘ 품목은 전월 대비 상담건수 증가율이 167.9%,···
  • 5월 국외여행 관련 소비자상담, 전년 동월 대비 4배 증가 20230616 -주요 불만 사유는 과도한 취소 위약금 부과 및 환급 지연 등 -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남인숙)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3년 5월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8.9···
  • 경남수산안전기술원, 수온상승기 양식생물 질병발생대비 집중관리 지도 20230427 ​ 경상남도 수산안전기술원(원장 송진영)은 본격적인 수온상승기에 접어들어 양식생물 질병 예방을 위한 세심한 건강 상태 점검을 당부하며, 원장을 총괄반장으로 6개의 운영반을 구성하여 5~6월 수산생물전염병 집중 방역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저수온기(12~3월)를 거친 대부분의 양식어류는 면역 및 소화 기능의 저하 등 대사 활성도가 떨어져 ···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