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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라타기만 하면 방전으로 멈추는데...전기자전거 품질보증기간 내라도 배터리 방전은 100% 소비자과실? 20220509 전기자전거의 잦은 배터리 방전을 제품 하자인지 고객 과실로 볼 지를 놓고 소비자와 업체가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경기 수원시에 사는 곽 모(남)씨는 지난해 11월 AU테크의 M180 모델 산악전기자전거를 온라인으로 구매했다. 제품 사용 한 달이 지났을 무렵 첫 방전이 발생했다. 배터리 잔량기에는 충분한 배터리 양이 표시됐음에도 방전이 일어났다. 추운···
  • 토스증권·카카오페이증권, MTS 영업비용에 적자 확대...“신생사 초기비용 때문 20220503 지난해 증시 호황으로 증권사들이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지만 신생 증권사인 토스증권(대표 박재민)과 카카오페이증권(대표 김대홍)은 나란히 적자를 낸 것으로 나타났다. 토스증권과 카카오페이증권 모두 사업 초기 단계인 만큼 MTS 개발 비용, 인건비 등 초기 투자 비용이 많이 나가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토스증권은 지난해 MTS를 내놓고 사업을 확장하고 ···
  • 티빙 이용권 해지에 무려 3주 걸려...해지 버튼 없고 고객센터, 1:1 문의 모두 먹통 20201201 OTT서비스 티빙의 이용권 해지에 무려 3주가 걸려 소비자가 불만을 토로했다.광주광역시 광산구에 거주하는 권 모(여)씨는 이달 초 티빙 50% 할인권 이벤트를 통해 1년 치 이용권을 3만5400원에 구매했다.하지만 이 이용권은 초고화질 영상, 돌려보기, 스마트TV 시청 등의 기능이 제한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권 씨는 해지 후 업그레이드 상품으로 변경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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