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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백내장 보험금 부지급으로 소비자 민원 폭증....작년 대비 10배는 늘어날 듯 20220713 보험사가 백내장에 대한 의료자문 심사를 강화하면서 보험금 부지급이 늘자 소비자 불만이 들끓고 있다.소비자고발센터와 금융감독원 등에 소비자들의 민원이 빗발치는 상황이다.경상남도 함양시에 사는 추 모(여)씨도 안과에서 백내장 진단을 받고 수술한 후 삼성생명에 보험금을 청구했지만 거절됐다. 주치의사는 추 씨의 안구 상태를 백내장 3단계로 진단했지만 의료자문을 2···
  • 공정위 기침에 업비트‧빗썸 등 주요 거래소 일제히 약관 수정...서버 먹통 피해 구제될 듯 20210730 공정위 기침에 업비트‧빗썸 등 주요 거래소 일제히 "약관 수정"...서버 먹통 피해 구제될 듯소비자 피해 다발에 시스템 오류 책임 강화     # 경기도 동두천시에 사는 양 모(남)씨는 지난 5월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에서 발생한 서버 지연으로 인해 피해를 봤다고 주장했다. 당시 시세 변동이 심해 새벽부터 접속해···
  • [2020결산-가전·IT] 건조기, 세탁기 불만 증가...정수기 등 렌탈 AS지연 민원 폭증 20201228 올해 가전·IT 분야는 세탁기 이물, 건조기 옷감 훼손, 렌탈 방문 서비스 갈등이 주를 이뤘다.1월부터 12월2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가전·IT부문 소비자 불만은 1만3256건이었다. 지난해 6987건에서 89.7%나 폭증했다.주요 민원은 ▶세탁기 악취 및 이물질 발생 ▶의류건조기 사용 중 옷감 훼손 ▶정수기 등 렌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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