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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입차 싸게 팔고 부품값. 공임비 뻥튀기로 수익 챙겨? 20190603 #사례1.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사는 송 모(남)씨는 지프 2019년식 오너다.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 센서 교체를 위해 서비스센터를 찾았다가 부품 값을 부풀려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서비스센터 직원은 TPMS 센서 정품가격이 9만 원이 넘는다고 말했지만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정품가는 1만5000원에 불과했다. 고무밸브 같은 소모 부품도 가격···
  • 신차 수리 한달, 부품값 바가지...지프 부실 AS에 소비자 불만 터져 20190311 # 강원도와 서울 AS센터, 서로 핑퐁 강원도 원주 문막읍에 사는 장 모(여)씨는 지난 2017년 5월 지프 체로키를 5580만 원에 구매했다. RPM 유동이 심하고 엔진소음이 큰 데다 떨림 현상이 반복됐다. 직업상 새벽 출근이 잦은 장 씨의 경우 겨울이 되자 불편은 더 커졌다. 미리 예열을 해도 차량 기능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았다고. 원주 서비스센터 측은···
  • 소비자 10대 고질 민원, 얼마나 개선됐나? 20161212 소비자의 권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정된 '소비자의 날'이 올해 21번째 생일을 맞았다. 지난해 2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 지속적 개선이 필요하다고 선정했던 ‘10대 과제’들이 1년간 얼마나 개선됐는지, 개선방향을 찾아가고 있는지 점검해봤다. 지난해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은 ① 권장소비자가 표시 ② 결함 신차 교환 ③ 택배사의 불합리한 배송 시스템 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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