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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셜커머스 소비자 불만 1위 티켓몬스터, 업계 1위 쿠팡 앞질러 20130726 대형 소셜커머스업체 중 올 상반기 소비자 불만 제보가 가장 들끓은 곳은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인 것으로 조사됐다.소셜커머스 관련 소비자 불만은 480건으로 대형 홈쇼핑(270건)이나 온라인몰(223건)을 훌쩍 넘어서 오픈마켓(708건)을 위협하는 수준까지 폭증하고 있다.2010년 소셜커머스 사업이 시작할 당시 500억원이었던 시장규모가 올해 2조5천억원까···
  • 소셜커머스 가품 보상제 허울뿐...검증 주먹구구 20130402 소셜커머스업체에서 시행 중인 '위조품 보상제'의 운영방식에 의문이 제기됐다.빈번하게 제기되는 가품의혹에도 불구하고 매번 검증 단계조차 거치지 않고 '정품이 맞다'는 주장만 반복하고 있어 검증체계를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주장. 패션제품에서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소셜커머스. 그러나 가짜상···
  • 소셜커머스서 산 바코드 없는 다이어트 제품, 혹시 가품 20130313 소셜커머스를 통해 유명 다이어트식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바코드 없이 배달된 제품에 가품 의혹을 제기했다.유통업체 측이 위조품 여부에 명확한 답을 주지 않고 있는 가운데 제조사 측은 바코드 훼손 제품의 경우 위조품 여부 조차 진단하기 어렵다며 구입 시 주의를 당부했다. 6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사는 지 모(여.32세)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1월 17일 유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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