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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몰서 산 짝퉁, 판매자 잠수타면 환불 불가?...가품보상제 하늘의 별따기 20220713 #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5월 29일 11번가에서 115만 원을 주고 루이비통 가방을 구매했다. 배송 받고 보니 너무 조잡해서 사설 명품감정원에 8만 원을 지불하고 감정을 의뢰한 결과 가품으로 판정났다. 구매 당시 페이지에 써 있던 판매자 연락처로 전화해 봤지만 한 번도 연결되지 않았고 판매 페이지도 사라진 상태였다. 김 씨는 11번···
  • 부동산 중개어플 '허위매물보상' 별따기...녹취록에 사진증빙까지? 20170206 # 대구시에 사는 이 모(여)씨는 최근 서울에 취직해 신림역 근처에서 원룸을 구하다가 허위 매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다. 부동산 중개 어플을 통해 여러 차례 부동산과 연락을 해봤으나 대부분 사기에 가까웠기 때문이다. ‘6성급 호텔 같은 원룸’이라던 매물은 직접 보니 사진과 전혀 달랐고, 보증금 1천만 원에 월세 50만 원이었던 매물은 '보증금 변동 없이 ···
  • 믿을데가 없네...백화점 쇼핑몰까지 짝퉁 논란 '시끌' 20140703 해외직구 및 병행수입 유통시장이 커지면서 온라인 쇼핑몰의 짝퉁 피해가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개인 판매자들이 입점하고 있는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뿐 아니라 엘롯데, 신세계 SSG닷컴, 현대H몰 등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 가격 경쟁력을 우선시 하는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 모두 가품 의혹에서 자유롭지 못하다고 지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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