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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카오, 이번주 내 별도 피해신고 채널 마련...방통위, 신속 보상 결과 점검 20221019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URL복사기사공유하기스크랩프린트메일보내기글씨키우기방송통신위원회(이하 방통위)가 17일 개최한 '카카오 관련 상임위원 대책회의'를 통해 SK C&C 데이터센터 화재에 따른 이용자 보호 대책 마련을 논의했다. 방통위는 16일 카카오에 이용자 피해 접수 및 상담을 위한 전담 지원창구 개설을 요구했다.···
  • 휴대폰 개통했다가 6500만원 도용 피해...통신사 대리점서 고객정보 도용 범죄 잇따라 20220705 #사례1= 경기도 하남시에 사는 심 모(여)씨는 최근 아버지가 신용카드 도용 피해를 입었음을 알게됐다. 아버지가 KT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매했다가 대리점 직원의 명의 도용으로 카드 부정 결제 피해를 당한 것. 피해 규모만 무려 6500만 원에 달했다. 심 씨는 “현재 KT도 일부 피해금액을 변제했고 문제가 해결돼 가고 있는 상황”이라···
  • 휴대전화 요금청구서에 단말기 할부금 상환방식 명시한다 20211231 휴대전화 요금청구서에 단말기 할부금 상환방식 명시한다      앞으로 단말기 할부금의 상환 방식이 가입신청서·요금청구서에 명확히 고지된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3사와 협의해 2022년부터 휴대전화 가입신청서와 요금청구서에 단말기 할부금 상환 방식을 명확히 고지하도록 개선했다고 밝혔다.&n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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