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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끼영업, 성능기록부 위조, 대금착복....중고차 도 넘은 기망영업 어쩌나? 20201021 # 사고이력 없는 차라더니 곳곳에 사고 흔적 부산에 사는 김 모(남)씨는 올 초 한 중고차 업체를 통해 SM6를 500만 원 가량에 구매했다. 조수석 좌측 문틀 사고이력 외에는 아무 이상 없다는 딜러의 말을 믿었는데 6개월 후 뒷좌석에서 물이 새기 시작했다. 제조사 정비소에서 점검 결과 조수석 우측에도 사고 이력이 있음을 확인했고 수리비로 345만 원이 청···
  • 헉 소리나는 수입차 AS...캐딜락 소모성 부품 교체 4시간 작업에 공임비만 78만 원 20200811 수입차 업체가 청구한 수리비 중 공임비를 두고 바가지 요금 의혹이 제기됐다. 소비자는 단순 항의에 그치지 않고 적극적인 조정요청을 통해 1/3에 해당하는 금액을 돌려받았다.업체 측은 부풀리기 등이 아닌 정상 청구였으며 민원 해결 차원에서 환급된 것이라는 입장이다.캐딜락 XT5의 차주인 최 모(남) 씨는 지난달 28일 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교체 시기가···
  • 온라인몰서 싸게 산 에어컨, 설치비로 바가지?...제품가보다 비싸 20200702 오픈마켓에서 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에어컨을 판매한 후 ‘추가설치비용’을 부풀리는 방법으로 바가지를 씌우는 경우가 빈번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설치 시 과도한 금액을 요구하거나 반품 시 단순변심을 적용해 반품비용을 부담시키는 식이다.서울시 서초구에 거주하는 김 모(남)씨는 지난 4월 11번가를 통해 216만 원을 주고 에어컨을 구매했다. 현장을 방문한 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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