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관리정책
  • 2
    스마트안전
  • 3
    관리시행
  • 4
    농업기술원
  • 5
    안전장비
  • 6
    체계수립
  • 7
    직원공개
  • 8
    심폐소생술
  • 9
    부서
  • 10
    발전연구원

검색어 "민원콜센터"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388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무

검색결과 총 10건

+ 더보기

직원/업무 부서, 직책(급), 성명, 담당업무, 전화번호에 관한 표입니다.
부서 직책(급) 담당업무 전화번호
행정국 > 도민봉사과 민원콜센터담당 민원콜센터 운영계획 수립 ㅇ콜센터 특이민원 대응 관리 ㅇ콜 기반 행정서비스 개선 및 정책화 추진 055-211-3682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프로그램 변경이력 및 매뉴얼 관리 120
행정국 > 도민봉사과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친절․적극상담(우수사례) 수집, 비품 현황 관리 120

게시판

검색결과 총 270건

+ 더보기

  •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 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20240422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 영어, 베트남어 등 12개 언어로 외국어 상담 서비스 제공- 경남외국인주민지원센터 등 전문 상담 기관과 협업으로 예산 절감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22일부터 도내 거주 외국인들 및 외래관광객의 불편을 해소···
  •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 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20240422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 영어, 베트남어 등 12개 언어로 외국어 상담 서비스 제공- 경남외국인주민지원센터 등 전문 상담 기관과 협업으로 예산 절감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22일부터 도내 거주 외국인들 및 외래관광객의 불편을 해소···
  • 경남도, 올해 2,938억 원 투입! ‘디지털 경남시대’ 연다! 20240319 경남도, 올해 2,938억 원 투입! ‘디지털 경남시대’ 연다! - 도민안전·산업경제·문화복지·소통행정 4대 분야 정보화 전략 추진- 지난해 170개→올해 243개로 사업 확대, 디지털 혁신성장 가속화 경남도는 19일 오후 도청 중회의실에서 지능정보화···

콘텐츠

검색결과 총 12건

+ 더보기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