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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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 도민봉사과 | 민원콜센터담당 | ㅇ민원콜센터 운영계획 수립 ㅇ콜센터 특이민원 대응 관리 ㅇ콜 기반 행정서비스 개선 및 정책화 추진 | 055-211-3682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상담프로그램 변경이력 및 매뉴얼 관리 | 120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120 민원콜센터 전화민원상담 ○친절․적극상담(우수사례) 수집, 비품 현황 관리 | 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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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 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20240422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 영어, 베트남어 등 12개 언어로 외국어 상담 서비스 제공- 경남외국인주민지원센터 등 전문 상담 기관과 협업으로 예산 절감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22일부터 도내 거주 외국인들 및 외래관광객의 불편을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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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 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20240422 다양한 언어로 민원 처리,경남 120 민원콜센터 외국어 상담 시작 - 영어, 베트남어 등 12개 언어로 외국어 상담 서비스 제공- 경남외국인주민지원센터 등 전문 상담 기관과 협업으로 예산 절감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22일부터 도내 거주 외국인들 및 외래관광객의 불편을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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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올해 2,938억 원 투입! ‘디지털 경남시대’ 연다! 20240319 경남도, 올해 2,938억 원 투입! ‘디지털 경남시대’ 연다! - 도민안전·산업경제·문화복지·소통행정 4대 분야 정보화 전략 추진- 지난해 170개→올해 243개로 사업 확대, 디지털 혁신성장 가속화 경남도는 19일 오후 도청 중회의실에서 지능정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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