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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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국 > 도민봉사과 | 민원담당 | ㅇ 민원, 청원, 여권 주요업무 기획 ㅇ 진정 및 고질민원 분류 조정 ㅇ 민원상담 및 민원불편 신고센터 운영 ㅇ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업무 추진 | 055-211-3652 |
기획조정실 > 법무담당관 | 주무관 | ◦ 행정심판 사건담당 ◦ 행정심판 사건 접수 및 민원상담(허브시스템 운영관리) ◦ 행정심판 집행정지 추인, 취하사건 관리 ◦ 국민신문고 관련 업무 | 055-211-2545 |
도로관리사업소 > 도로안전과 | 주무관 | - 토목 현장시험 차량운행 및 유지관리 - 현장 품질시험 민원상담 및 운영 - 시·군 품질시험의 현지 확인 및 지도 | 055-254-42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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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납세자보호관 운영으로 지방세 7억 3,200만원 돌려줘 20240711 경남도, 납세자보호관 운영으로지방세 7억 3,200만원 돌려줘 - 지방세 고충민원 해결, 1주택 상속 세율특례 미적용자 찾아내“더 가깝고, 편리하게” 출장상담 등 납세자 중심 현장지원 활약납세자 권익을 위해 선제적 감면 안내, 도민 접점 홍보 활동 지속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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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납세자보호관 운영으로 지방세 7억 3,200만원 돌려줘 20240711 경남도, 납세자보호관 운영으로지방세 7억 3,200만원 돌려줘 - 지방세 고충민원 해결, 1주택 상속 세율특례 미적용자 찾아내“더 가깝고, 편리하게” 출장상담 등 납세자 중심 현장지원 활약납세자 권익을 위해 선제적 감면 안내, 도민 접점 홍보 활동 지속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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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악성민원인 위법행위에 엄정 대응한다! 20240710 경남도, 악성민원인 위법행위에 엄정 대응한다! - 민원처리 지연, 타인에게 불안감 조성하는 악성민원인의 위법행위 엄정 대응- 민원 처리 담당자 보호 및 지원 조례 제정, 법적대응 전담부서 지정 등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악성민원으로부터 공무원을 보호해 더 좋은 민원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악성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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