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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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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본부 > 예방안전과 | 소방사 | ㅇ전시체험시설 운영‧유지‧관리 - 교안 작성, 점검매뉴얼 작성, 자료 수집 등 ㅇ이동안전체험차량(98주2808)관리에 관한 사항 ㅇ운영물품 및 체험기자재 관리에 관한 사항 ㅇ체험객 분실물 관리에 관한 사항 ㅇ체험예약자 현황 취합(부) | 055-211-54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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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명절 항공권, 택배, 상품권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20230116 - 한국소비자원·공정거래위원회, 설 명절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 - □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 이하 ‘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 이하 ‘공정위’)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피해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항공권 및 택배, 상품권에 대해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다. ㅇ 항공권, 택배, 상품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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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송장에 가격 30만원짜리를 1만원으로 기재했더니 헉~이런 일이 20221019 # 대구에서 마트를 운영하는 지 모(남)씨는 협력업체에서 12개들이 과일 통조림 88상자를 약 200만 원에 구매했다. 경동택배를 통해 배송 중 파손 사고로 반송됐고 이 과정에서 택배 영업소가 물품 가액을 임의로 100만 원으로 기입했다. 택배사는 약 45개 상자가 파손됐으니 100만 원의 절반인 50만 원만 보상으로 제안했다. 지 씨는 "영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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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택배] 배송 지연·분실에 속 타는 소비자...민원 50% 육박 20220907 올 상반기 택배 부문 소비자 민원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배송 지연·분실’(46.2%) 유형이 가장 많았다. 업계별 민원점유율은 CJ대한통운이 가장 높았다.올 1월부터 6월까지 CJ대한통운, 롯데글로벌로지스, 한진, 로젠택배, 우체국택배, 경동택배 등 6개 택배사를 대상으로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민원 유형을 분석한 결과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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