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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산식품 ‘고부가 산업화’, 어업인 ‘고소득 창출’로 해양수산 본격 재도약! 20240227 수산식품 ‘고부가 산업화’, 어업인 ‘고소득 창출’로해양수산 본격 재도약! - 수산식품연구개발 지원으로 고부가가치 수산식품산업화- 친환경 개체굴 육성으로 블루푸드 수출품종 육성- 기후변화위기에 대응한 육종연구 기반 구축- 1섬 1테마 특화 개발, 청년 지원체계 구축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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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산식품 ‘고부가 산업화’, 어업인 ‘고소득 창출’로 해양수산 본격 재도약! 20240227 수산식품 ‘고부가 산업화’, 어업인 ‘고소득 창출’로해양수산 본격 재도약! - 수산식품연구개발 지원으로 고부가가치 수산식품산업화- 친환경 개체굴 육성으로 블루푸드 수출품종 육성- 기후변화위기에 대응한 육종연구 기반 구축- 1섬 1테마 특화 개발, 청년 지원체계 구축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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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위스키, 대부분 해외직구보다 국내 구매가 더 저렴 20231206 홈술·혼술 문화가 확산되면서 와인·위스키 등 주류 해외직구가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해외 쇼핑몰 판매가만 보고 배송비와 세금 등을 고려하지 않아 오히려 국내에서보다 더 비싸게 구입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주류 해외직구 금액은 ’18년 약 26억1,005만 원에서 ’22년 약 344억 277만 원으로 1,218% 증가(관세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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