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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기 렌터카 사고 후 수리 3달째 무소식...부품 제조사 파업 탓 20210122 롯데렌터카에서 차량을 렌탈해 이용중인 소비자가 사고 후 수리가 3달 넘게 지연되고 있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업체 측은 차량 대파로 필요 부품이 많은데다 현대모비스 파업으로 수급이 늦어진 부득이한 상황이라는 입장이다.충북 청주시에 거하는 용 모(남)씨는 지난해 10월 27일 롯데렌터카와 계약한 K5 운행 중 본인 과실로 교통사고를 냈다. 롯데렌터카 측은 차량···
  • 쏘카, 3개월 전 예약건을 사용 전날 취소...비용 5배 넘는 렌트카 이용해야 20200916 카셰어링 업체인 쏘카가 여행 전날 점검을 이유로 3개월 전에 예약한 차량을 취소하며 대체 차량이 아닌 할인권 보상을 제안해 소비자를 열불나게 했다.서울 중구에 사는 문 모(여) 씨는 지난 5월 제주도 여행(8월16~19일)에서 이용할 차량을 2박 3일 동안 7만 원에 사용하는 조건으로 쏘카에서 예약했다. 하지만 여행 전날인 지난달 15일 쏘카 측은 차량을 ···
  • 코로나19 여파로 자동차 출고지연 피해, 손해배상 가능할까 20200311 코로나19 영향으로 자동차 출고 일정에도 차질이 빚어지는 가운데 지연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보상여부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번 사태의 경우 천재지변이 아닌 사회재난으로 분류돼 손해배상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현재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한국GM, 르노삼성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업체 모두가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차량 출고 지연을 겪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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