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가정용 의료기기 구입 시 제품정보와 계약내용 신중하게 확인 20220811 - 무료체험 후 반납 시 사업자가 환급을 거절하는 경우 많아 주의해야 -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청기, 마사지기 등 ‘가정용 의료기기*’(이하 ‘의료기기’)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관련 피해도 지속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의료기기) 마사지기, 보청기, 온열제품, 보행보조용품, 척추치료기, 혈관의료기 등 ···
-
리쏘 안마의자, 보증기간 내 리모컨 고장 나도 수리비...바디프랜드·세라젬은 무상 20220726 안마의자 브랜드 리쏘(대표 김주형)는 리모컨이 고장나면 '보증기간 내 고객 과실이 없는 경우에도' 수리비가 청구된다는 사실에 소비자가 큰 불만을 표시했다.대다수의 안마의자 브랜드가 보증기간 중 고객 과실이 없는 리모컨 고장에 대해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것과도 대조적이다.서울시 성북구에 사는 조 모(여)씨는 지난해 9월 리쏘 매장에서 안마의자 &···
-
코로나19 여파 AS에 불만 집중...바디프랜드 민원관리 우수 20220531 지난해 렌탈 업계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소비자 불만은 AS 관련 문제로 전체의 23.5%를 차지했다.코로나19 여파로 AS가 수개월 지연되는 등의 불만이 다발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렌탈 업계는 상품을 대여해주는 특성상 업체 및 관리 인력과 소비자 간 소통이 중요한데 코로나19로 대면 서비스가 원활치 않고, 부품 수급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서 AS에 불편을 느···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