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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웨이 CS닥터 파업으로인한 AS 지연 피해 보상...지체기간만큼 렌탈료 감면 20200326 코웨이가 지난 4개월간 지속된 파업으로 인한 AS 지연 등 소비자 피해에 대해 렌탈료를 환급 보상한다.정수기, 비데 등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AS접수일~수리완료일)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다. 예컨대 12월 5일 AS를 접수해 2월 20일 수리가 완료됐다면 그 기간만큼의 렌탈료를 정산해 돌려받는 식이다. 지난해 10월 28일 코웨이 ···
  • 정기 관리 받은 정수기에 곰팡이 가득...위생관리 어쩌길래? 20190814 사례1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거주하는 방 모(남)씨는 정수기 코크 부분에 하얗게 곰팡이가 핀 것을 발견했다. 방 씨는 “담당자가 세척은 안하고 필터만 갈았다”며 “제대로 된 관리가 이뤄지지 않다 보니 곰팡이가 생기고 물에서는 하얀 가루 같은 이물질이 발생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사례2 서울 세종시 고운···
  • 정수기 부품 하자로 인한 누수 피해, 손해배상 범위는? 20190705 경기도 포천시에 사는 박 모(여) 씨는 2016년 8월부터 60개월 동안 A정수기 업체와 렌탈 계약을 했다. 의무사용기간 36개월이 끝나기 전 정수기에서 누수가 발생해 싱크대 및 마룻바닥이 손상됐다. 박 씨는 업체 측에 기납부한 렌탈료 전액 약 120만 원과 마룻바닥 손해배상금 29만 원을 요구했다.박 씨는 "정수기의 누수로 싱크대 및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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