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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통신] 불완전판매 줄었지만, 요금·고객센터 불만은 급증 20220908 상반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3사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들은 올해도 불완전 판매(23.2%)를 가장 큰 문제로 꼽았다.다만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서는 불완전 판매 민원 비중이 크게 줄었으며 요금, 위약금, 계약해지, 설치 및 개통, 고객센터 등 민원이 고루 늘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goso.co.kr)에 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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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개통했다가 6500만원 도용 피해...통신사 대리점서 고객정보 도용 범죄 잇따라 20220705 #사례1= 경기도 하남시에 사는 심 모(여)씨는 최근 아버지가 신용카드 도용 피해를 입었음을 알게됐다. 아버지가 KT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매했다가 대리점 직원의 명의 도용으로 카드 부정 결제 피해를 당한 것. 피해 규모만 무려 6500만 원에 달했다. 심 씨는 “현재 KT도 일부 피해금액을 변제했고 문제가 해결돼 가고 있는 상황”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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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S에서 네이버까지...통신3사, 간편인증 확대로 명의도용 해소될까 20210514 PASS에서 네이버까지...통신3사, 간편인증 확대로 명의도용 해소될까보안성 강화로 명의도용 문제 해소 기대 # 부산 영도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 4월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휴대전화 요금을 확인하다 자신 명의로 2개의 휴대전화가 추가 개통돼있는 사실을 알게 됐다. 길을 가다 한 통신사 대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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