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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소비자원] 일부 합성가죽 재질의 태블릿 케이스에서 유해물질 검출 20210819 일부 합성가죽 재질의 태블릿 케이스에서 유해물질 검출     코로나19 환경의 장기화로 온라인수업 및 재택근무 시 태블릿·노트북 등 스마트기기를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태블릿 케이스, 이어폰, 헤드셋 등 관련 주변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시중에 유통·판···
  • 11시간 쓸 수 있다 광고한 300만 원대 맥북 배터리 5시간이면 아웃...6개월째 수리도 못받아 20201208 애플의 노트북 ‘맥북 프로(Pro)’를 사용 중인 소비자가 무책임한 AS에 불만을 제기했다. 비정상적인 발열로 배터리가 빠르게 닳고 있지만 6개월 째 수리가 진행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서울 양천구에 거주하는 신 모(여)씨는 지난해 8월 맥북 프로 16인치를 구매했다. 하지만 사용 1년도 지나지 않은 지난 6월부터 발열 증상이 시작됐다는 게 신 씨의 주장이···
  • TV·노트북 등 툭하면 액정 파손...AS센터 모르쇠 대응 속터져 20190520 사후서비스(AS)는 물건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요소 중 하나다. 하지만 자동차, 가전·IT, 유통 등 소비자 생활과 밀접한 여러 분야에서 기업들의 책임 회피와 부실한 AS인프라, 불통 대응 방식 등 다양한 문제들이 불거지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은 2019 연중 캠페인으로 [고객은 찬밥?-AS 불만시대]라는 주제로 소비 생활 곳곳에서 제기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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