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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웹젠 잦은 접속오류로 유료 아이템 환불 요청했지만 쥐꼬리 환급 뿐 20190218 웹젠의 게임 이용자가 접속 문제로 게임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했다며 유료 아이템 환불을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게임사 측은 개인정보와 연관돼 있어 정확한 확인은 어렵다면서도 약관상 전혀 문제될 게 없다는 입장이다. 제주시에 거주하는 한 모(남)씨는 지난해 12월 잦은 접속 문제와 버그 등으로 뮤 온라인 H5 이용에 어려움을···
  • 자살보험금 청구 소멸시효 인정한 대법 판결에 금감원은 다른 판단 20190114 지난 2014년 재해사망보험금(이하 자살보험금) 미지급 여부를 두고 금융소비자연맹 등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은 국내 주요 생명보험사를 상대로 공동소송을 제기했다. 먼저 자살보험금 지급을 놓고 그동안 판매한 재해사망특약과 관련해 '자살이 재해사망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둘러 싼 갈등이 증폭된 탓이다. 그리고 만약 지급이 가···
  • 원단 의무 보유 기간 없어 쥐꼬리 환급 혹은 누더기 수선 20181025 원단 색상과 딴 판인 의류 수선  전북 남원시에 사는 이 모(남)씨는 지난해 자신의 실수로 반팔티셔츠의 오른쪽 소매가 찢어져  AS를 받았다. 문제는 수선된 오른쪽 소매 부분만 색깔이 달라 보기에 흉해진 것. 색상이 다른 원단으로 교체됐기 때문이었다. 터무니 없는 AS라는 이 씨의 이의제기에 업체 측은 “고객 요구로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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