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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어 "기만영업"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77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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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스카이라이프, 노인 장애인 기만영업 끊이지 않는데...본사는 대리점 책임 안면몰수 20220908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이하 스카이라이프) 대리점 하청 기사들의 기만 영업이 끊이질 않고 있다.지적 장애인이나 노인 등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접근해 유료 상품을 가입시키는 식이다. 한 집에 두 개의 동일한 서비스를 개통하는 황당한 사례도 발생하고 있다.본사의 관리 체계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는 소비자 지적이 잇따르고 ···
  • KT스카이라이프의 기만영업... 사은품 미끼로 장애인·치매노인 이중계약해 돈 뜯어 20220818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가 지적장애인과 치매노인이 있는 가정을 상대로 부당한 이중계약을 맺은 사실이 드러나 공분을 사고 있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KT스카이라이프(이하 스카이라이프)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기만영업을 하고 있다는 소비자 피해 사례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스카이라이프는 과실을 인정하고 이중계약 기간 요금을 환불해줬···
  • 2021년 유사투자자문서비스 소비자피해 두 배 가까이 급증 20220729 - 소비자원, 서울시·경기도와 피해다발업체 합동 현장점검 실시 -  고수익을 보장한다고 광고하거나 고가의 일회성 종목추천 계약을 유도하는 등 유사투자자문서비스(속칭 ‘주식리딩방’)* 업체의 고도화된 불건전 영업행위가 늘고 있는 가운데, 2021년 관련 소비자피해가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 문자,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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