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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침수된 가전제품 수리 무상? 유상?....무상 원칙이나 핵심부품 교체는 유상 20220818 이번 역대급 집중 호우로 전국에서 침수 피해가 잇따르면서 가전·렌탈업체들이 특별 무상 수리 서비스에 나선다. 하지만 업체별로 적용 대상이나 유무상 여부에는 약간 차이가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등 가전 3사는 행정안전부와 함께 합동무상수리 서비스팀을 운영 중이다. 기존에는 폭우로 큰 피해를 본 서울시 관악구를 중심으로 18일까지···
  • [2020결산-가전·IT] 건조기, 세탁기 불만 증가...정수기 등 렌탈 AS지연 민원 폭증 20201228 올해 가전·IT 분야는 세탁기 이물, 건조기 옷감 훼손, 렌탈 방문 서비스 갈등이 주를 이뤘다.1월부터 12월20일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가전·IT부문 소비자 불만은 1만3256건이었다. 지난해 6987건에서 89.7%나 폭증했다.주요 민원은 ▶세탁기 악취 및 이물질 발생 ▶의류건조기 사용 중 옷감 훼손 ▶정수기 등 렌탈제···
  • 시트 찢어지고 모터 고장난 브람스 안마의자, 수리도 한달이상 답답해 20201102 브람스생활건강의 안마의자를 사용한 소비자들이 품질불량과 AS지연으로 불만을 제기했다. 구매한 지 몇 개월 지나지 않아 고장났으나 늑장 AS로 불편함을 겪고 있다는 내용이다.경기 고양시에 거주하는 이 모 (여)씨는 지난 5월 130만 원 가량의 안마의자를 구매했다. 사용 4개월 만에 안마의자의 등커버가 크게 찢어져 9월 28일 AS요청을 했지만 한 달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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