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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일러 수리 114에 문의할 때 극조심...브랜드 사칭 사설업체 수두룩 20171213 보일러 고장수리 문의할 때도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급한 마음에 전화번호 안내서비스 ‘114’로 보일러 브랜드 AS센터 연락처를 연결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브랜드명을 사칭한 사설업체로 연결되는 사례가 빈번하다. 실제 상당수 사설업체는 귀뚜라미, 경동나비엔, 린나이코리아 ···
  • 롯데손보 가입할때 극조심...불완전판매율 1위 '불명예' 20140414 14개 손해보험사 가운데 롯데손해보험의 불완전판매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손보는 TM 법인대리점과 직영 다이렉트 채널의 불완전판매율이 손보사 중 최고였다. 설계사에 의한 불완전판매율은 LIG손해보험이, 개인대리점과 방카 법인대리점 채널에선 메리츠화재가 1위의 불명예를 안았다. 14일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 14개 손보사를 대상으로 불완전판매비율을 ···
  • 추석 스미싱 기승...돌잔치, 청첩장이어 'OTP 무료 제공' 극조심 20130912 추석을 앞두고 명절 인사나 모바일선물을 빙자한 스미싱 사기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돼 이용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문자메시지(SMS)와 피싱(Phishing)의 합성어인 스미싱은 문자메시지에 링크된 인터넷 주소를 클릭하면 소액결제가 이뤄지는 신종 금융사기 범죄로 지난해 말 등장했다.최근에는 ‘돌잔치 초대장’, ‘모바일 청첩장’, ‘대출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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