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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바일쇼핑몰 (주)레몬트리, 배송‧환불지연 등 피해 다발...피해자 ‘단체 형사고소’ 진행 20200618 # 부산에 사는 강 모씨(60대, 여)는 지난 2019년 12월 (주)레몬트리 모바일쇼핑몰에서 의류 6벌을 6만3000원에 카드결제했다. 2개월 만에 배송된 의류는 주문한 적 없는 다른 제품이었다. 강 씨는 "반품을 위해 여러 차례 업체와 연락을 시도했으나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다"며 황당해 했다.# 인천에 사는 김 모씨(40대, 여)는 올해 2월 의류 5가···
  • 배달앱 리뷰 요지경...허위 리뷰 난무하고 리뷰 조작 대행업체도 성업 20200327 월 이용액이 1조 원을 웃돌 정도로 배달앱 시장이 고속 성장중인 가운데 가맹점 매출과 직결되는 리뷰 관리 방식에 다양한 문제점이 제기되고 있다.솔직한 이용 후기가 허위리뷰라며 일방적으로 걸러지는가 하면 부정적 리뷰가 우려되는 민원 발생의 경우 아예 판매자가 구매취소 처리를 통해 리뷰 작성을 원천차단하는 방식 등이다.지난 2016년 배달의민족, 배달통 등 업···
  • 참다 못한 기업들 공개대응 나서...소송도 불사 20181130 “소비자 여러분의 믿음과 안심을 위해 분유 이물질 루머에 강력 대응하겠습니다.”최근 온라인상에서 발생한 분유 이물질(2.4cm 길이 코털 및 코딱지 추정) 논란에 대해 남양유업이 강경대응 방침을 밝힌 입장문이다. 남양유업은 이에 그치지 않고 11월 20일 기자단을 불러 모아 분유를 제조하는 세종공장 견학 행사를 진행했다. 여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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