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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휴대폰 보험,보상 2번 받으면 가입불가? "악성 소비자 탓" 20150520 # 경북 안동시에 사는 윤 모(남)씨는 최근 휴대전화를 교환하면서 보험을 가입하려 했지만 '가입제한대상'이라고 통보받았다. 분실보험처리 이력 2번이 문제였다. 윤 씨는 "정당하게 보험료를 내고 보험처리한 것일 뿐인데 보험료 할증 등이 아닌 보험가입 자체가 불가능한 것을 이해할 수 없다"며 "보험이라는 게 예상치 못한 상황을 대비하기 위한 것인데 블랙컨슈머 ···
  • 택배사, 값싼 물품 분실 보상 '즉각' 고가품은 차일피일 20130627 택배업체들이 배송 중 분실 및 파손된 고가품에 대한 보상을 차일피일 미루는 등 소극적으로 대처해 지적을 받고 있다. 값이 비싼 물건일수록 보상에 난항을 겪는 일이 많아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27일 소비자문제 연구소 컨슈머리서치(대표 최현숙 www.consumerresearch.co.kr)에 따르면 소비자고발센터 등에 4~6월 한 달간 접수된 택배 이용···
  • 택배 운송중 고가품 일부만 분실...보상은? 20130625 택배를 보낼 때는 운송장에 송. 수하인의 주소와 연락처는 물론, 운송물의 가액을 정확히 기재해야 사고발생 시 신속하게 보상받을 수 있다.25일 창원시 성산구 가음정동에 사는 신 모(남.26세)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4월 30일 업무차 리모콘 1개와 스마트폰 2개를 한진택배를 통해 수원으로 발송했다 황당한 일을 겪었다.운송중 스마트폰이 모두 분실되고 리모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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