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부담금
  • 2
    안전생활
  • 3
    청소년
  • 4
    행사일정
  • 5
    산림국
  • 6
    알뜰교통
  • 7
    진행현황
  • 8
    규제개혁
  • 9
    경남특성
  • 10
    스마트산업

검색어 "경남도, 「찾아가는 현장누리민원실」 운영"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49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26건

+ 더보기

  • 서부경남 민원실 설치 5년 성과, 도민 만족도 ↑ 20240312 서부경남 민원실 설치 5년 성과, 도민 만족도 ↑ - 서부청사 종합민원실 민원처리 만족도 90% 상향- 만족 1위: 민원처리 절차·처리, 2위: 처리기간, 3위: 시간적·경제적·편리성 경상남도는 서부청사 종합민원실 이용 민원인을 대상으로 한 ···
  • 서부경남 민원실 설치 5년 성과, 도민 만족도 ↑ 20240312 서부경남 민원실 설치 5년 성과, 도민 만족도 ↑ - 서부청사 종합민원실 민원처리 만족도 90% 상향- 만족 1위: 민원처리 절차·처리, 2위: 처리기간, 3위: 시간적·경제적·편리성 경상남도는 서부청사 종합민원실 이용 민원인을 대상으로 한 ···
  • 서부경남 도민, 민원처리 만족한다 20230221 경상남도는 서부청사 종합민원실을 이용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89.8%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는 2021년 86.6%, 2022년 89.5%에 이어 꾸준히 향상된 결과이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해 종합민원실에서 처리한 8,886건의 민원 중 직접처리 신청한 민원인 681명 중에서 중복민원인을 제외하고 ···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

연관 검색어

  • 연관 검색어가 없습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