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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갤노트10 불법 보조금 사기 기승…통신3사 “소비자 주의보” 20190814 KT와 SK텔레콤, LG유플러스(이하 통신 3사),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이하 KAIT)가 최근 갤럭시 노트10 5G 출시를 앞두고 불법 보조금을 미끼로 하는 휴대전화 판매사기 주의보를 발령했다.통신 3사가 노트10 5G 사전예약을 개시한 가운데, 통신사가 예고한 공시지원금을 크게 벗어나는 구매가격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나 밴드 등에서 홍보되고 있다.&nbs···
  • [소비자민원평가-스마트폰] 품질·AS 불만 높아...갤노트7 단종 관련 민원 쏟아져 20180524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품질’과 ‘AS’에 대한 불만을 쏟아내는 것으로 나타났다.방수기능, 액정 파손 및 잔상 현상, 원인을 알 수 없는 먹통 현상 등에 소비자 민원이 집중됐다.2017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스마트폰 제조3사에 대한 소비자 민원은 총 943건으로 집계됐다.3사 중 민원점유율은 삼성전자(대···
  • 반납폰 흠집 수리비 내라고?...갤노트8 교환 잇따른 잡음 20171128 배터리 발화 문제로 사용 중단된 갤럭시노트7의 보상 프로그램에 대한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갤럭시노트7을 반납한 뒤 다른 단말기를 받았던 소비자들이 다시 갤럭시노트8로 바꿔타는 과정에서 기존 단말기의 흠집 액정긁힘 등에 대한 수리비를 요구받고 있기 때문이다.작년 배터리 발화 문제로 부득이 갤노트7 사용을 중단한 수많은 소비자들은 다른 단말기로 기기변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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