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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소비자연맹, 소비자 10명 중 4명 배달앱 이용 시 후기 본다 20210820 한국소비자연맹, "소비자 10명 중 4명 배달앱 이용 시 후기 본다"      한국소비자연맹이 소비자 10명 중 4명가량은 배달앱 이용 시 별점 등 이용 후기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드러났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연맹(회장 강정화)은 이날 배달앱 이용후기에 대한 소비자 인식도 조사 결···
  • 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20210806 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한국소비자연맹(강정화 회장)이 2020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5G 관련 소비자피해를 분석한 결과 5G 관련 소비자피해는 총 1995건으로 전년도인 2019년 1720건에 비해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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