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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명품 짝퉁 무조건 환불된다는 온라인몰, 진짜 보상 해줄까? 20220829 짝퉁 무조건 환불된다는 대형 온라인몰, 아직도 믿고 구매하시는 건 아니죠?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김 모씨는 온라인몰에서 루이비통 가방을 구매했는데 사설 감정업체에 의뢰한 결과 가품으로 판정났습니다. 김씨는 당장 판매자에게 연락했지만 연결되지 않았고 심지어 판매 페이지까지 사라졌습니다.결국 김씨는 온라인몰에 환불을 요청했는데요. 온라인몰 측은 사설 업체말고 루···
  • 온라인몰서 산 짝퉁, 판매자 잠수타면 환불 불가?...가품보상제 하늘의 별따기 20220713 #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5월 29일 11번가에서 115만 원을 주고 루이비통 가방을 구매했다. 배송 받고 보니 너무 조잡해서 사설 명품감정원에 8만 원을 지불하고 감정을 의뢰한 결과 가품으로 판정났다. 구매 당시 페이지에 써 있던 판매자 연락처로 전화해 봤지만 한 번도 연결되지 않았고 판매 페이지도 사라진 상태였다. 김 씨는 11번···
  • 오픈마켓, 가품 보상제 유명무실...판매자가 인정안하면 보상 불가? 20210521 오픈마켓, 가품 보상제 유명무실...판매자가 인정안하면 보상 불가?공식센터서 '모조품' 판정해도 '판매자' 확인이 우선    # 인천 부평구에 사는 김 모(여)씨는 지난 8일 오픈마켓에서 애플의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을 20만 원에 샀다. 배송받은 제품이 조잡해 사용 전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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